[공지]크림하우스에서 KGB택배관련 사과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크림하우스입니다.
먼저 택배배송과 관련하여 고객 여러분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현재 크림하우스의 배송은 KGB 택배를 이용하여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 들어 KGB 택배에서 잦은 배송지연과 택배기사의 불친절로 고객님들의 많은 항의가 잇따랐고,
결국 고민 끝에 KGB택배와의 배송거래를 중단하고 4월 22일 월요일부터 동부택배로 배송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또, 그간 크림하우스의 제품 출고시,
런칭 시점부터 출고알림 SMS가 택배사에서 전송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다가 한 동안 시스템이 변경되며 출고알림 SMS 전송도 원활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배송과 관련된 부분들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또한, 택배사의 배송 지연에 따른 고객님들의 불만에 마냥 손을 놓고 있을 수만은 없어 여러 방면으로 갖은 노력을 하였지만 역부족이었습니다.
또 고객님들의 불만사항을 듣다보면, 저희 크림하우스에서도 화가 날 만큼 어이없는 배송사고들도 있었습니다.
4월 22일부터는 동부택배로 배송이 되며,
그동안 맞교환 신청이나 반품신청이 미리 들어가있었던 경우는 어쩔 수 없이 KGB 택배에서 방문하게 될 것이나,
아마도 5월경부터는 거의 모든 배송이 동부택배를 이용하여 이루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무래도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동부택배는
이전 택배사에 비해 불친절한 배송기사나, 배송지연사고가 많지 않을 것이라 판단하고 동부택배로 택배사를 변경하였으나,
이후에도 확실한 배송일정과 친절함을 약속할 수 있는 택배사가 있는지 계속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동안, 원활하지 못했던 택배시스템을 이용했던 것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배송지연과 불친절함으로 마음이 상하셨던 크리미 고객 여러분들께 택배사를 대신하여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크림하우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